Advertisement

ENG) Come Practise With Us #3 : 리스트 헝가리안 랩소디 2번 연주 & 연습방법

ENG) Come Practise With Us #3 : 리스트 헝가리안 랩소디 2번 연주 & 연습방법 안뇽하세요 뚜삐뚜밥!!
오늘은 오랜만에 Come Practise With Us를 들고 왔습니다 ㅎㅎ
제가 제 연주를 보면서 어디를 어떻게 연습했는지 얘기해보았어요
공부한 걸 나눈다는 게 너무 즐거운 작업인 것 같아요!!
한국에서 학생들 레슨했을 때도 그렇고 제 공부를 다른 사람에게 나눠주는 시간은 항상 즐거웠던 것 같아요
더 많이 공부해서 더 많이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으쌰

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
구독과 좋아요로 힘!! 보내주세요

라흐마니노프 카덴차는 연주 2주 전에 급하게 시작해서 악보 외우고 완성할 시간 부족했는데 카덴차가 더 손에 잘 익은 느낌ㅋㅋㅋㅋㅋ뭐지ㅋㅋㅋㅋㅋ


P.S.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또 하고싶은데 평일 vs 주말, 몇시정도가 좋은지 궁금해요 댓글로 알려주시면 많은 의견으로 반영해보겠숨니다 :)

#독일 #음대생 #연주 #리스트 #헝가리안랩소디

---

저희를 후원하고 싶으시다면


인스타그램



비즈니스
dduraddura@gmail.com
인스타그램 DM @jsla999

---

독일 음대생의 삶


피아노 연주


같이 연습해요

피아노,연주,piano,리스트,Liszt,헝가리안랩소디,no.2,Hungarian,rhapsody,2번,독일,음대생,음대,피아노과,유학생,유학,german,germany,abroad,performance,

Post a Comment

0 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