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dvertisement

목욕하다 마사지 즐기는 강아지

목욕하다 마사지 즐기는 강아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:)

얼마전에 강아지 유튜브를 보다가 우연치 않게 강아지 마사지 영상을 보게 되었어요!
그래서 모카와 우유에게 마사지도 해 줄겸 배워보았어요.

근데 하필 딱!! 우유가 꼬질꼬질 너무 더러워 져서 목욕도 시킬겸 배웠던 마사지도 써먹어 볼 겸 겸사겸사 화장실로 향했답니다ㅋㅋㅋㅋ

과연 우유는 마사지를 좋아했을까요?
아빠의 이 두텁고 거친 손길로도 우유를 시원시원하게 해줄 수 있었을까요?

목욕 시작부터 목욕 후 우유의 컴플레인까지! 영상 즐겁게 봐주세요 :)

강아지 홈마사지 (출처: 펫칼리지)






BGM:
1) RiRie's Symphony - 성큼성큼 키다리 아저씨

2) RiRie's Symphony - 티 타임


👇🏻인스타그램👇🏻


#내가마사지해주면 #다들시원해하는데 #내가나를하면왜안시원한거지

mochamilk,모카우유,사모예드 우유,모카밀크,samoyed,사모예드,강아지 일상,강아지일상,브이로그,dog vlog,강아지 브이로그,캐나다 일상,캐나다,funny,cute,힐링영상,귀여운강아지,강아지 힐링,중형견,대형견,캐나다 반려견,하울링,하울링 하는 개,늑대개,흰둥이,썰매견,cute samoyed,howling,howling dog,サモエド,사모예드 털,사모예드털,사모예드 성격,강아지 마사지,애견 마사지,dog massage,how to massage dog,강아지 마사지 하는법,강아지 목욕,사모예드 목욕,dog baths,dog spa,

Post a Comment

0 Comments